전체메뉴
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답변] 불편사항
작성일
2020-10-28
작성자
운영자
조회
1214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저희 도립공원을 찾아주신 분께 불편을 드린 점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 매표소 직원들과 아울러 다른 직원들에게 좀 더 친절하게 탐방객들을 응대할 것을 당부드렸습니다.
2) 요즘 코로나로 인해 보건소에서 주2회 방역을 하고 있는데 아마 방역을 한 직후에 고객님께서 엘리베이터를 타신 듯 합니다. 청소 관련 직원에게 충분히 얘기를 드렸고 더 청결하게 관리할 것을 부탁드렸습니다.
3) 곶자왈 안은 바깥보다 일찍 어두워집니다. 탐방객들의 안전을 위해 탐방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약2시간 정도로) 정한 시간이니만큼 그 점은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나은 곶자왈도립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원 본 ―――――――――――――――――――
평점이 좋아 방문하였으나 불편한점이 많더군요 ㅜㅜ
1) 매표소 직원이 너무 뚱하게 단답형으로 응대함
직원 교육이 절실함 솔직히 기분 나빴음...
2) 엘리베이터가 넘 지져분함
청소는 하지는 의문이 들정도...
3) 탐방 입장시간이 넘 짧음
직원 편의 위주의 관리 같았음... 이건 정말 너무 짧음!
개선점이 많아 일부러 pc버전으로 바꿔가며 글 남깁니다.
개선해 주십시요!
이전글
건의사항
다음글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건의합니다.
목록
도립공원
인사말
도립공원소개
시설안내
오시는길
곶자왈
곶자왈이란
곶자왈의 자연환경
곶자왈의 지질ㆍ생태계
제주 4대 곶자왈
곶자왈 갤러리
생태탐방
코스안내
1코스(1 course)
2코스(2 course)
3코스(3 course)
4코스(4 course)
5코스(5 course)
이용안내
해설탐방안내
온라인예약
체험 프로그램
홍보자료실
홍보동영상
자료실
커뮤니티
공지사항
Q&A
FAQ
이용후기
곶자왈체험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