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설 건의드립니다.

작성일
2019-01-30
작성자
정문영
조회
363
  •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며칠전 전화상담을 했더니 홈피로 예약하라고하더군요. 미리 사전 예약을 하고오라고요. 저희처럼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전화로 예약하는게 편한데 말이죠. 숲을 좋아하고 숲을 거닐려고 오는 사람들은 보통 나이가 있는 사람들일텐데 전화상담하신분은 홈피로하세요!라고 말하곤 그냥 끊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글남기는겁니다. 아는 사람에게 물어물어 홈피에 어렵사리 들어왔네요. 공무원들이 전화상담을 그렇게 하는건 아니잖아요. 그 전화를 받고선 너무 화났어요.
해설은 왜 하루 두번뿐이죠?
다른곳들은 한시간마다 있던데?
전망대까지만 한다고 하더군요. 왜 해설은 전망대까지만 하나요? 탐방객이 원하면 다른 코스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인터넷에 서툰 사람들을 위해 전화예약를 하더라도 상냥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전망대까지만 한다는건 너무 근무자 위주의 시스템이라고 봅니다.
이전글
안타깝네요.곶자왈 보존이 시급하게 보입…
다음글
질문사항은 Q&A에 남겨주세요~